CAFE

답글

  • 조카줄려고 주문했던 전동자동차가 와서 어제 신랑이 조립해줘서 가져왔어요.. 조카가 마니 좋아하네요 ㅋㅋ 오늘은 저녁에 언니랑 우석대에서 앨범만드는거 한다구 해서 가기루 했어요.. 공짜로 앨범 만든다고 사진만 가져오라구 하네요 ㅎㅎ 오늘 신랑 일찍 끝나는 날인데 신랑은 오늘 혼자 집에 있어야 할듯..ㅎㅎ 다들 점심 맛있게 드세용~~ 전 엄마가 국수 해준다고 해서 기다리구 있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우리 아버님도 국수왕이신뎅...ㅋㅋ 거기다 우리 아들까지 국수왕~~ 우와~~저도 앨범 만들어 주고 싶은데 ...
    전 직장에서는 졸업앨범 만들때 우리 아이것도 하나씩 만들었는데...이제는 게을러 져서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저도 국수 진짜 좋아하는데~~~ㅋㅋ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7.21
  • 답글 누구나 해주는건가요? 앨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1
  • 답글 국수 맛나게 드셨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우와~~넘 부러워요... 서울에도 그런 행사하는 곳이 많이 있을텐데 찾을 수가 없으니...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