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너무 덥네요.... 좀전에 수업끝나고... 넘 더워서 냉커피 한잔했어요.... 비라도 내리면 좋겠어요... 정말 너무 더워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직장에서 하루종일 에어컨......틀었는데도 움직이고 돌아다니니 넘넘 덥네용...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1
-
답글 퇴근하기 전까지 건물밖으로 나갈일이 거의 없어서 전 더운걸 모르고 지내고있어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저도방금 구청에볼일있어서 갓다왔는뎅 뜨거서 혼났네요.ㅜ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