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가 또열이나서 오늘은 입원을했어요...어린이집에 보내지말라하궁...삼실에서 제가 쉴수잇는입장이 아니라서 친정엄마께 부탁드렸더니..3일 휴가를내서 우리민우 돌봐주고 계세요..넘고맙고 감사해요..얼른퇴근시간이 되어 민우한테 갔음 좋겟어요.ㅠㅠ 얼른열이 내려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어쩜 좋아요.. 이번 열감기 오래 간다고 하던데...민우가 빨리 낳아야 할텐데요... 민우 빨리 낳게 해주세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에효... 정말 걱정이네요... 또 시어머니 아시면 직장그만두라 하실텐데... 많이 힘드시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