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뎌 이번달 교육이 끝났어요... 오늘은 기존 상담원들 교육하는거라 많이 걱정했는데 생각했던거보다 잘 따라와 주더라구요... 담번 교육때부터는 부담이 좀 덜될거 같아요... 상담원들하고 친해지기 정말 힘드네요... 이렇게 친해졌는데 GS로 다시 돌아가게 되면 어쩌나하는 생각도 들어요... 빨리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컸었는데 힘들게 맺은 인연을 그렇게 빨리 버리고싶지 않단 생각도 드네요... 앞으로 제 처후가 어찌될런진 모르겠지만 결정이 될거면 빨리 됐음좋겠어요... 이래도 저래도 마음이 편치 않아 걱정이에요...-6-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새로운환경적응하고 떠나기가 힘든건데...크리스마스신부님은 어딜가든 잘작응하고 잘할거같아요.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