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제빵왕 탁구 보고 있는데 ..왜이리 재미있는지 ...ㅋㅋ 자야되는데 ...드라마에 빠져서 ... 아이들은 열심히 쿨쿨~~
자는 모습이 왜이렇게 귀여운지 ...완전 사랑스럽네용....내일은 우리 큰아이 쿠키 클레이 수업하러 가는데 넘넘 기대되용... 아이가 좋아하겠쬬?? 오늘 저녁도 안녕히 주무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전어제 병원서 자느라 못봣어요..탁구엄마 등장햇다던뎅.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2
-
답글 탁구... 재밌다고들하던데 전 아직 한번도 못봤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