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젠 좀 일찍 자리에 누웠는데 잠이 안들어서 뒤척이다가 늦게 잠든거같아요...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는게 어제보단 좀 수월하더군요...ㅎㅎ 이번주는 토요일에 당직 근무가있어서 그닥 즐겁지 않은 주말이 다가오고있어요... 당직근무 끝나고 돌잔치도 가야하는데 이번주는 좀 피곤한 한주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2
  • 답글 정말 바쁘시겠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2
  • 답글 그래도 주말은 주말이니...일요일은 쉴수있는거져? 일욜날 즐겁네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