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깐들왔어요...출첵하려궁...병원서 출근햇어요..출근해서일하고 점심떄 점심사들고 병원갓다오궁..넘정신없는 하루들...민우가 얼른 낳았음좋겟어요...민우가 아프니까 은근 바쁘고 왠지모르게 항상 불안하네요. 그럼 다들 수고들하시구 이따또오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2
-
답글 정말 피곤하고 힘드시겠어요... 민우가 얼른 좋아져야할텐데 걱정이네요...-6-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2
-
답글 정말 힘들겠네요...민우가 빨리 낳았음 하네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