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날씨 정말 최고네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룩주룩....민찬이의 짜증이 날로날로 상승하고 있답니다!!! 에어컨 틀어야 그나마 잠들고....아가도 저도 날씨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2
  • 답글 어제[ 정말 힘들었어요 ㅜㅜ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3
  • 답글 맞아요...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삐질 삐질 ...더워서 죽게써용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2
  • 답글 ㅎㅎ저희집엔 아직 에어컨이 없는데 아가 생김 저도 사야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2
  • 답글 저도요즘 습관이 에어컨키는거....전기세보단...아기부터 생각하게되더라고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