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금전에 큰애랑 작은 애 데리고 쿠키클레이 수업받고 왔어요...아이가 진짜 많이 좋아해서 엄마가 기분이 좋네용.^^
오늘도 무지 덥네용..^^ 주말에는 비오지 말고 내일 시원하게 비한번 내렸음 좋겠네요^^.. 이제 조금만 있음 휴가네요 ...넘넘 좋아요...바쁜 휴가를 보낼꺼 같지만 ..즐겁게 보낼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용^ㅆ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2 -
답글 잼났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3
-
답글 휴가...갈수잇을까 내심걱정되네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3
-
답글 ㅎㅎ 애들이 정말 좋아했을거 같아요... 새로운경험 아이들한텐 많이 필요하잖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