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근해서 집에 가는 중이에요... 날마다 여행하는 기분으로 다니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서울과경기도를 날마다 왕복하니... 여긴 그렇게 지내는분들이 굉장히 많은거 같아요... 어젠 제가 타기전에 이미 타고 계셨던분이 저보다 한정거장 앞에서 내리시더라구요... 그래서 나만 힘든게 아니구나..했는데 사람은 이기적인 동물인지라 저만 생각하게 돼요...^^오늘도 더운데 모두 고생하셨구요...주말이 다가오는 금요일을 향해 고고...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2
-
답글 마니피곤하겟어요~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3
-
답글 고생이네요^^...오늘도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도 즐겁게 시작하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