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밖에 비가 굉장히 않이 오네요... 새벽에는 천둥하고 바람소리에 놀라 몇번이나 깼는지 모르겠어요... 이런날은 혼자 자는게 넘 무서워요... 잠을 설쳐서 그런지 다른날보다 더 피곤한거 같네요... 오늘은 되도록 밖에 나가지 않는게 좋을듯 하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여기는 안왔는데 신랑일하는곳도 비가 엄청왔때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전주는비가올거같은데도 안오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