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아침에 민우 약을먹였더니 토해서...그거치우고오느라고 좀늦었네요...비가올거같아요..한방울씩 떨어지던뎅..신나는금요일 다들 주말계획 잘세워서 즐겁게보내요. 전 민우랑 병원에서 있어야할거같아요.^^ 님들 오늘하루도 마니웃는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어머나....민우야...힘내~!!!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4
  • 답글 민우가 빨리 낳았으면 합니당...민우엄마도 아프지 마세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에공...정말 걱정이네요... 민우가 빨리 나아야할텐데... 조금만 힘내세요... 민우도 엄마 생각해서 빨리 나을려고 노력중일꺼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3
  • 답글 민우가 빨리 건강해지기를 빌어봅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7.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