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점심은 완전 망쳤어요... 오랜만에 맛있는거 먹으러가자하고 해물뚝배기를 먹으러갔는데 왠일로 줄을 안서있더라구요... 그래서 좋다고 들어갔는데 직원의 한마디..."재료가 떨어져서 끝났는데요."두둥... 어쩜 이럴수가... 할수없이 나와서 바로옆에있는 중국집엘 갔는데 직원들도 불친절하고 두번다시 가고싶지 않은 곳이었어요... 기분좋게 나갔다가 기분 망치고 들어왔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약속이 있어서 저녁에 맛있는걸 먹어야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얼마나 맛있는집이길래 점심에 재료가 떨어질까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4
  • 답글 정말 먹고 싶어서 갔는데 재료떨어졌다고 하면 정말 억울해요..저도 저번에 그랬거든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저녁 맛있는거 드셨나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저녁엔 필히 맛있는걸루 골라서 맛있게 먹어요.^^ 주말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