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무지 덥네용^^ .. 여기는 아직 비가 안오는데 ..저희 신랑 일하는 쪾은 비가 와서 지금 대기중예용...현장이 물바닥라구용..그래서 퇴근을 늦게 한다네요...저녁밥은 아가씨식구들이랑 맛있게 삼겹살 먹을려구용 ,.^^ 오늘부터 쭈욱 쉴수 있어 넘넘 좋아요....우리 예루가 지금 기고 싶은데 맘대로 안되는 막 우네용 ^^ 그모습이 왜이렇게 귀여운지 .ㅋ 즐거운 저녁식사되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요즘 비가 참 맘에 안들게 오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4
-
답글 삼겹살 맛나게 드셨어요?? 전 돈까스 먹었어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