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완전 칼퇴근했어요... 오랜만에 있는 약속이라 넘 설레서 일도 손에 안잡히는거있죠...ㅎㅎ7시 약속인데 회사에서 가까운 곳이라 넘 빨리 도착했어요...^^ 주말을 앞두고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네요... 모두들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즐거운 사람과의 만남.......설레고 기다려지고 그렇죠~ 그 마음 알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4
  • 답글 즐건 주말 보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우와.. 기분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