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그렇게 덥더니..오늘은 비오고 넘 시원하네요... 모두 주말 잘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3 답글 오늘도 아침에 좀 괜찮은거 같은데........비가 오려나봐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4 답글 전 방금 에어컨 틀었다가 껏어요...넘넘 더웡요.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