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잠못이루고 있네요..^^ 신랑 일하는곳에 비가 엄청와서 휴가를 못갈수도 있다는 말을 들었어요..가슴이 덜컹.....
일요일도 못쉬고 일한다고 하는데 ...일요일날 일하고 월요일부터 휴가들어갔음 좋겠어요 ^^ .... 좋은 꿈꾸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아~ 월요일부터휴가시구나....즐거운시간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4
-
답글 그러게요... 월요일부터 꼭 휴가 맞춰지길 바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