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잠못이루고 있네요..^^ 신랑 일하는곳에 비가 엄청와서 휴가를 못갈수도 있다는 말을 들었어요..가슴이 덜컹.....
    일요일도 못쉬고 일한다고 하는데 ...일요일날 일하고 월요일부터 휴가들어갔음 좋겠어요 ^^ .... 좋은 꿈꾸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3
  • 답글 아~ 월요일부터휴가시구나....즐거운시간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4
  • 답글 그러게요... 월요일부터 꼭 휴가 맞춰지길 바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