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언니들하고 만나서 얘기하고마다보니 이시간이 돼버렸네요... 오랜만에 스트레스를 푼것같아 기분이 넘 좋아요... 낼출근할일이 걱정이긴하네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4 답글 한달에 한번 있는 당직이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24 답글 토요일날도 출근하시나봐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