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뎌 당직근무 끝났어요... 콜응답률 97.4%... 90%아래로 떨어지면 월요일에 센터장님 눈치 봐야했을텐데 정말 다해이에요...^^ 이따 7시에 돌잔치가 있어서 집에 가지도 못하고 회사에 죽치고 있어요... 얼른 시간이 흘러서 빨리 집에가서 쉬고 싶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4
  • 답글 정말 바쁘게 사시는거 같아요^^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입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