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어나지마자 카페 들어왔어요... 역시 주말에는 카페 활동하는 분들이 줄어 드는거 같아요... 물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겠지만요... 전 신랑이랑 둘이만 있으니 특별히 할것도 없고 해서리 각자 TV보고컴퓨터하고 그래요... 결혼하고 몇년 있으면 부부가 아니라 남매처럼 된다더니 저희가 벌써 그런 걸까요??ㅎㅎ 모두들 내일을 위한 충전의 시간 잘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5
  • 답글 처음부터 길(??)을 잘들여야해요...ㅋㅋ 신랑한테 하고싶은거 말해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7
  • 답글 ㅎㅎㅎ...신혼이신데.....
    집에 있으면 더우니 나가서 아이스커피라도 마시면서 데이트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5
  • 답글 그거 위험합니다~~!!! 밖에 나가 바람이라도 쐬고 오세요. 아님 dvd 라도 같이 보시든지...^^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7.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