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강천사 다녀오고 저녁에는 신랑친구들 모임.....하루종일 꽉찬 일정을 보냈답니다^^
강천사에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한참을 놀다가 비가 올거 같아서 정리하고 내려왔는데....타이밍 절묘하게 차에 도착하자마자 소나기가 막 내렸어요^^ 완전 나이스타이밍^^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5 -
답글 민찬이랑 맨날 집에 있었는데 어제는 바쁜 일정 보내셨다니...정말 좋으셨겠어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5
-
답글 ㅎㅎ 완전 타이밍 절묘했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