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큰녀석 작은녀석 둘다 콧물이 나오네요...낼부터 휴간데..이를 어째용..신랑은 괜찮다고 하는데..괜히 걱정이 되네요..여름감기가 무섭잖아요... 둘다 그냥 지나갔음 좋겟는데....아프지 말고.... 내일부터 2박3일로 휴가 떠나요..%%. 좋은꿈꾸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5
-
답글 그러게요...여름 감기가 무섭다고들 하던데... 신나게 놀다보면 어느새 달아나고 없을거에요...넘 걱정하지 마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6
-
답글 아이들 괜찮을거예요.....좋은 휴가 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