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퇴원햇어요~ 다행이도 열이 더이상오르지않아서...한번아프고나면 당분간 안아프다고하던뎅...안아프고 무럭무럭자랏음 좋겟어요.^^ 다똒같은 엄마아음이겟지만요.^^ 우리민우가 퇴원해서 그런가 오늘아침기분은 한결가볍네요...님들 이번한주도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6
-
답글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쑥쑥 커가기를 바랄께요~~ 작성자 전수현웨딩(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7.26 -
답글 ㅎㅎ정말 다행이에요...이제 안아프고 잘자랐음 좋겠네요... 축하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