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찌어찌 하다보니 하루가 다 갔네요... 뭐한것도 없는거 같은데 하루가 후딱 갔어요... 낼부턴 개별코칭까지 해야하니 오늘보다 하루가 더 빨리 갈 거 같네요... 이번주 시골 내려간다고 월요일 연차 썼는데 다행히 결제가 나서 기분이 넘 좋아요...^^ 담주는 4일만 근무하면 되니까요...ㅋㅋ 얼른 주말이 됐음 좋겠네요... 모두들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참!!울랄라님은 산후 조리원 들어 가셨을까요?? 거기선 컴퓨터 못하나요?? 이런 질문 하는게 웃긴가??ㅎㅎ 사랑이 얼굴도 얼른 보고싶고 울랄라님 안부도 참 궁금하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6 -
답글 ㅋㅋ 저두 울라라님 보고싶네요~ㅋㅋ 사랑이두.^^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