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여전히 눈뜨기가 힘들었어요... 오늘은 또 회식까지 있는데 내일은 더 힘들게 생겼네요... 제 체력이 바닥을 보이고 있는거 같아요... 보약이라도 먹고 몸보신을 해야 할 모양이에요... 다른 분들도 그러신가요?? 왜이리 나만 힘든거 같은지...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 할 수 있도록 도착할때까지 잠시 꿈나라로...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7
-
답글 저도 그래요....체력이 무지하게 딸린다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저두예전에 빈혈기까지있어서 보약먹고 건강한체력 회복햇답니다.보약이 다들 살찌는걸로 알고있지만 건강챙기기에 아주좋아요.ㅋㅋ 챙겨드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