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을 켰더니 지호가 안아달라고 그러는지 소리를 막지르고 있네요 ㅋㅋ 언능 출첵하구 안아줘야겠어용~~ 오늘도 날씨 무지 덥다구 하던데.. 오늘도 에어컨 켜야할듯.. 주말에 대아리에 놀러갔다왔는데 무지 시원하구 좋더라구요.. 역시 나가서 먹는 삽겹살은 맛있어용..ㅋㅋ 벌써부터 이번 주말엔 어디로 나갈까 고민중이랍니다..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7
-
답글 삼겹살~ 삼겹살~!
밖에서 먹으면 언제 먹어도 너무 맛나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전 날마다 먼 거리를 다니다보니 주말엔 집에 있는게 좋아요... 이번 주말에 친정 내려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피곤이 밀려 오는거 같아요... 저희 부모님이 아시면 서운해 하시겠지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7
-
답글 민우가아파서 외출을 못햇었는뎅..저두이젠 슬슬 계획을 짜볼까해요~ㅋㅋ 어디까좋을까요?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