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아침은 그래도 시원하네요?? 삼실에 도착하니..실내온도가 26도라서 에어컨 안켰어요...오늘제생일인데...아직축하인사하나도못받았네요.ㅠㅠ 신랑이 까먹었나?? 이따가 저녁에 챙겨줄라고그런가? 진짜 까먹었음 정말 서운해서 어떻하져?? 기다려봐야겟어요~ㅋㅋ 오늘하루도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7
-
답글
제가 어젠 카페 못드어와서 이제야 봤어요... 축하드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신랑님의 써프라이즈가 있었나요?? 추카 드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어제 생일이셨네요......늦었지만 생일 축하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8
-
답글
감사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제가 먼저 해드릴께요...^^ 생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꾸려 나가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