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식 끝나고 집에 가는 중이에요... 밥만 먹고 가러고 했더니 인원이 얼마 안돼서 붙잡는 바람에 2차까지 갔다왔네요... 그나마 1차가 일찍 끝나고 센터장님이 애기 엄마라 일찍 끝난거 같아요...ㅎㅎ 이사하고 나서는 늦게 끝나는 회식자리 넘 싫어요...
어째 요즘엔 카페 활동 하시는 분들이 준거 같아요... 대부분 휴가 잡아서 놀러들 가셨을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7 -
답글 전요즘 지호땜에 잘 못들어오게 되네요.. 열띠미 활동해야하는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8
-
답글 매일매일 놀러가면 좋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8
-
답글 그러게요~ㅋㅋ 다들 놀러가신거 같은데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