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회식 때문에 피곤해서 일찍 퇴근하례 했더니 퇴근시간 이후에 회의가 있다네요... 회의하면 기본 두시간인데 오늘은 또 몇시에 끝나려는지... 전 이제 점심 먹으러 가야겠네요..ㅂ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정말 짜증났겟어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9
  • 답글 저도 전에 회의하면 2시간은 기본이였어요...그래서 회의 하는게 정말 싫었어요..한말 또 하고 또하고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8
  • 답글 헉.. 젤 싫은 퇴근시간에 회의...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에고.. 퇴근후 회의라니...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