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떤 색의 옷을 선택하셨어요 저는 비도 오고 그래서 배기청바지에 흰티를 입었습니다
    비올때 의상이 그날에 스타일이라 그날에 기분을 말해주는거
    "잘나가는 그녀들의 성공 백서"에 나오는 글귀입니다..비가 오더라도 해피하다
    생각하면서 하루를 정리합나다^^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전 정장바지에....러블리 블라우스`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9
  • 답글 가족티와 반바지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전 오늘 하루종일 집에 있어서 반바지에 티..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