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옆에서 지호 자고 있어요.. 손은 만세를 하고 자는데 넘 귀엽네요..ㅋㅋ 오늘은 비가와서 나가는거 귀찮아서 집에만 있었어요.. 방 청소도좀 하고.. 냉장고도 좀 정리하고.. 지호 보면서 하느라 힘들었는데 하고 나니 깨끗하니 좋네요.. 좀 있음 신랑 올 시간인데 약속있어서 집에 잠깐 들렀다가 바로 나갈듯 싶어요 ㅠㅠ 오늘은 하루종일 지호랑 둘이서만 있네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28
답글만세 자세도 하고 가끔 슈퍼맨 자세도 하고...ㅎㅎ작성자ⓨⓤⓜⓘ작성시간10.07.29
답글만세부르고 다리는 개구리다리..넘귀여워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7.29
답글ㅎㅎ둘이만있음 심심 하기도 하겠지만 아가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그런 외로움이 싹~~달아나겠죠??^^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28
답글애들은 다 만세^^ 그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몰라요...다리는 개구리자세용^^ 완전 사랑스럽죠 ㅋ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