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휴가갔따가 집에 왔네용^^ 완전 피곤해요... 넘넘 덥기도 하고 .... 하지만 신랑과 큰녀석이 좋아해서 다행이였어요 ... 작은녀석떄문에 저는 완전 힘들었구용. ^^ 집에와서 빨래 돌리고 아이들 씻기고...어찌 집에 들어왔는데 더 바쁜지 .... 조금 자고 싶어요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8
-
답글 잘 다녀오셨어요?? 예쁜 추억 만들고 오셨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9
-
답글 그래도 잼있었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9
-
답글 놀러갔다오면 정말 할일이 많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9
-
답글 ㅎㅎ 그래도 가족과 함께 보낸 휴가 넘 즐거우셨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8
-
답글 휴가 어디로 다녀오셨어요?? 전 이번주 토욜부터 신랑이 쉬어서요 ㅋㅋㅋ 넘 신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