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센터장님이 연차로 안나온다하셔 출근시간이 15분정도 늦어졌네요...ㅎㅎ 역시 윗분이 안계시면 헤이해진다는게 맞나봐요... 오늘은 다른날들보다 편하게 일하고 퇴근도 빨리할 수 있을거같아넘 기분이 좋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9
-
답글 윗분들 안계시면 너무 좋아요^^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9
-
답글 ㅋㅋ 오늘 좀 편하셨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9
-
답글 정말 윗분들 안계시면 왜케 맘이 편한지...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9
-
답글 ㅋㅋㅋ 오늘은 빨리퇴근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9
-
답글 센터장님 연차 많이 쓰시라고 해야겠네요...ㅋㅋ 편안한 하루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