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옆에사진..우리민우 돌사진중 하나.ㅋㅋ 귀엽졍?^^
    오늘은 삼계탕먹는날....중복이네요.ㅋㅋㅋ 삼계탕 넘 맛나요~닭껍질만 뺴궁.ㅋㅋ 다들 오늘은 꼬옥몸보신하셔셔 더운여름 잘이겨내요~오늘하루도 다들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9
  • 답글 저도 닭껍질은 별로~~ 아예 못먹어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9
  • 답글 정말 귀여워요... 저도 닭껍질 안먹는데 님도 그러신가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9
  • 답글 민우 엄청 컸네요.. 갈수록 더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9
  • 답글 민우야 뭐.....이뻐서 뭘 하든 이쁘죠^^
    오늘이 복날이군요......몸보신 꼭 해야징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