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 나름대로 정의한 내 기준으로 이야기 해두된다면
    난 분명히 성공한 사람이다.
    "내가 생각하는 성공은"
    행복할줄 아는 방법을 터득하고"자신이"
    좋아하고 잘하는 일이 있으면 되는 거니깐
    오늘은 그 의지가 약하지만 오늘도 해피해피하게
    좋아하고 잘하는일을 만들어 갈 거다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7.29
  • 답글 네..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9
  • 답글 네네 해피하게~~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