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직원들이랑 터틀옆에 닭한마리 칼국수집에서 백숙먹고 들왔어요...사람 정말 마나요..ㅡㅡ;; 우리나올떄 줄서서 기다리던사람들 더워서 어쩐데요.ㅜㅜ JTV에서 와서 촬영도하더라구요.ㅋㅋ 우리테이블은 안했지만.^^ 배불리 먹고앉았더니..에어컨바람도 시원하니..잠이 솔솔와요.....한시간정도 자고일했음 정말 좋겠어요.^^ 오후도 수고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9
-
답글 점심 먹고나면 저도 항상 그래요...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0
-
답글 민우 짱 귀여워용^^ 사랑스러워용 ㅋ 역시 애들은 언제 봐도 사랑스러워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