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갑자기 조직변경 공고가나서 오후에 정신없이 보냈어요... 본부장님이 바뀌더라구요... 지금 본부장님이 좋은데 앞으로 더 힘들어지게 생겼네요... 8월 1일자부터 바로 변경이 되는거라 낼 센터장님 출근하시면 한바탕 시끄러워지게 생겼네요... 낼은 정말 출근하기 싫으네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9
  • 답글 좋으신분이실거예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30
  • 답글 내일도 화이팅 하세용 ^ㅆ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