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계곡으로 놀러갔다왔어요 ^^ 시댁식구들이랑 .... 1박을 한다는건 민박은 좀 그래서 그냥 당일로 놀고 왔어요 ^^ 오늘도 무지 더웠는데 ..계곡물은 너무 차더라구용. .. 큰녀석은 춥지도 않은지 계속 노네용^^ 입술이 파래져동 ㅋㅋ ^^ 내일은 광양갑니당...친정에용 ^^ 이번주 일주일 내내 돌아다니네용^^ 피곤하지만 언제 또 이런 기회가 올까 해서 신나게 돌아다닙니당. ^^ 오늘도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9
  • 답글 운주쪽으로 다녀왔어요..괜찮더라구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30
  • 답글 어디계곡으로 갔다오셧어요? 좋은장소좀...^^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30
  • 답글 넘 부러워요... 전 언제쯤 그런 날이 올까요??-6-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