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한시간 일찍 잤더니 오늘은 그나마 덜 피곤하네요...ㅎㅎ 오늘의 살벌한 하루를 보내고나면 3일동안 출근 안한다고 생각하니 넘 좋아요... 신랑이 주말 포함해서 월요일까지 휴가라 친정 간다고 월요일 연차 냈거든요...ㅋㅋ 친정 가는길이 많이 힘들긴 하지만 출근 안하는걸로 위안을 삼으려구요...^^ 즐건 주말이 기다리고있는 금요일의 시작... 우리 조금만 더 힘내자구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0
-
답글 이번주는 친정가시는분이 많이 보이는듯 하네용 ^^ 즐겁게 잘다녀오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30
-
답글 좋은 시간 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30
-
답글 친정가면 부모님이 좋아하시겟어요~잘다녀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