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삶이 좀 무료해요~~ 재미도 없고 활력소도 없고.....날씨 탓인가요?? 에궁~
    다음주에 아쿠아월드 가려고 민찬이 보행기튜브 샀는데.....아쿠아월드가 지루한 삶의 활력소가 될거 같네요.....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7.30
  • 답글 ㅎㅎ 집에서 애기만 키우는 친구들도 삶이 무료하다고들 하던데 매일 애기랑 둘이서만 있어서 그런가 봐요... 이번에 아쿠아월드 다녀 오시면 어느정도 재충전이 돼서 다시 행복해 지실 거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0
  • 답글 정말 좋겠어요 ..저도 가고 싶었는데 이제 휴가가 끝이났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30
  • 답글 ㅋㅋ 왜지루해요~좋겟꾸만.^^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