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샵에 갑니당.^^ 3주년사진찍으러 .....사진 찍고 또 광양으로 출발합니당...친정가서 오기싫음 어쩌죠 ?? 안그럴꺼예요..어디가든 ....집에 최고인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30
-
답글 3주년...와우~~ 저도 기념사진 찍으러 가야하는데...시간만 보내고 있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31
-
답글 3주년축하해요~친정잘다녀오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30
-
답글 우와~~3주년 기념촬영... 전 이번 크리스마스에 1주년 기념 촬영하러 꼭 가야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