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벌써 퇴근시간이 1시간뒤로....ㅋㅋ 시간정말 잘가네요...요즘고민이있어요..돌잔치떄 동영상을 만들어야하는뎅....쉽게잘안되네요..욕심은 크공 맘처럼 표현은 안되궁...아기키우면서 느낀느건뎅 정말 모든걸 다할줄 알아야하는거 같아요.ㅋㅋ 오빠한테 도움좀 받아가면서 할려고하는뎅 익산에 있어서 머리맞대고 하기두 힘들궁...잔칫날까진 어떻게든 만들어지겠졍?ㅋㅋ 다들 퇴근잘하시고...주말 기분좋게 즐겁게들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30
  • 답글 돌잔치 준비하느라 애쓰시겠어요.....저도 슬슬 준비해야하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7.31
  • 답글 그러게요...근데 서울은 돌잔치 예약하면 그런거까지 해주는데가 있나봐요... 지난주에 돌잔치 갔었는데 거기서 자료만 받아서 만들어 줬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넘 부러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