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신랑이랑 이틀 연속 엄청나게 싸우다가 싸우면서 서로 웃는 바람에 싸움 끝나고......
    민찬이가 있어서 싸움이 더 안되는거 같아요.......애기 앞에서 싸우면 안좋아서 티 안내려고 조용히 싸우는데...저희 싸우면 민찬이가 쳐다보고 있다가 씩~ 웃으며 다가오거든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31
  • 답글 저도 그래요~ㅋㅋ 신중히 싸우고잇는뎅...갑자기 민우가 바라보고 웃고있음 화낸표정지을수도없궁.^^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3
  • 답글 ㅎㅎ 저흰 아직 애기가 없는데도 신랑이 애기같이 애교가 많아서 싸움이 안돼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1
  • 답글 저희집도 그래용^^ 아이들때문에 싸우다가도 웃음이 절로 나와용 .^^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