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친정이예요...계곡갔다가 집에 들어왔어요 ..무지 덥네요 ...전주 가야 되는데 가기 싫어요 ..귀찮고 ..푹 잠이나 잤으면 좋겠어요 ^^ 내일 가고 싶은데 신랑이 교회때문에 오늘 가야 된대요 ^^ ... 광양에 있는 계곡도 꽤 좋더라구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31 답글 저희도 오늘 친정 식구들이랑 계곡 다녀왔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