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요날친정갔다가...방금 집에왔어요~ㅎ 오늘잘 지냈어요? 오늘 므지덥더라구요.ㅡㅡ;;; 다들 잘자요..내일은 시댁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31
  • 답글 저는 항상 시댁에 있어요~~^^ 같이 살거든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1
  • 답글 친정 들렀다 시댁까지... 결혼 전엔 계속 그렇거 다녔었는데 지금을 넘 힘들어서 꾀가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