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 왔답니당.^^ 오늘도 왜 이리 더운지 모르겠어요...월요일부터 출근할려니 답답하네요..^^ 샘들일할때는 저는 쉬고 샘들쉴때 일할려고 하니 ......이런 못된 사람이~%%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31
-
답글 ^^ 오늘하루도 화이팅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2
-
답글 맞아요... 딴 사람들 쉴때 일하려면 답답하고 짜증나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