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회다녀왔어요..^^ 큰녀석은 자는데 작은 녀석이 잠을 자지 않아 신랑과 둘이 보고 있네요..옆에서 신랑은 개콘재방보면서 혼자 신났어요^^ ...에어컨 바람을 너무 쐬서 인지 머리가 아파용..^^ 낼부터 출근할려니 싫으네용^^...오늘도 무지 덥죠??모두들 더위조심하시구용..^^ 오늘도 화이팅입니당.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1
-
답글 저도 교회 다녀와서 집에서 에어컨 틀고 개콘 재방봤어요~ 이게 젤 편한거 같아요....
밖에 나가면 괭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3 -
답글 전 어제 체해서...토하고..넘 힘들었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