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부터 출근했어요..놀다가 출근할려니 넘넘 싫더라구용..^^이번주가 방학이라 아이들이 몇명 나오지 않아 힘들지는 않았어요^^ 수요일까지 일하고 또 목요일부터 쉬어용^^ 원장님께서 맞벌이 하는 아이들 위주로 수요일까지 봐주시고 원장님도 목금은 휴가가신다네용^^ 넘넘 좋앙요^^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2
  • 답글 휴가 후유증.....월요병보다 더 심할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3
  • 답글 맞아요...놀다가 출근하려면 넘 싫죠... 전 오늘하루 더 쉰건데도 낼출근하려니 넘 싫으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