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까페에서 유미님이 안보이시는거 같아요^^ 궁금하네용^^.... 날씨가 넘넘 더워서 죽겠어요...에어컨 바람도 너무 쐬면 머리가 아프고....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2
-
답글 그래도 에어컨이라도있어서 견디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3
-
답글 오우~ 이리도 챙겨주시다니...ㅋ
매일 들어오긴 했는데 글을 안남기고 갔네요^^
요즘 민찬이가 낮잠을 잘 안자서 컴터 할 시간이 마땅치 않았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3 -
답글 유미님, 신랑이 지난주에 휴가라고 했던거 같아요... 같이 어디 여행가신거 아닐까요?? 아마 여행 가셨음 지금쯤은 여독을 푸느라 힘들어서 못들어 오셨을 수 있을꺼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