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3일 쉬고 출근하려니 몸이 더 무겁고 쳐지는거 같아요... 아직 여름휴가도 안다녀왔는데 여름휴가 잡아서 쉬고남 아예 나가기 싫을거 같네요...ㅎㅎ 월요일일 어제 쉬었으니 이번주는 그나마 빨리 갈거 같아요... 4일만 근무하면 되니까요...^^빨리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3
  • 답글 휴가휴유증 정말 무서워요...하지만 전 내일만 일하면 또 쉬니깐 열심히 해봅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3
  • 답글 오늘도 힘내자구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3
  • 답글 휴가때는 좋은데 휴가 후유증이.....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